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아디다스 QT 레이서 스포츠 러닝화

by 두우주 2023. 7. 25.
728x90

아침 달리기부터 저녁 산책까지 하루종일 부드러운 쿠셔닝과 착화감을 선사하는 레이서 운동화

아디다스 스포츠 러닝화

컬러 : 화이트

갑피: 합성가죽, 100% 폴리에스터 

밑창 : 특수배합 합성고무

원산지 : 인도네시아

 

역동적인 움직임을 향상시키는 Lightmotion 중창은 초경량 쿠셔닝을 제공하여 시간이 지날수록 만족감을 높여 줍니다.

Parley Ocean Plastic으로 만든 고성능 재활용 소재로 생산한 아디다스의 친환경 라인 Primeblue 제품입니다.

 

프라임블루 컬렉션은 외딴섬과 해변, 바닷가 지역과 해안선에 버려진 플라스틱 폐기물을 수거하여 고성능 폴리에스테르 섬유로 탈바꿈시켜 업사이클링 의류와 운동화로 재탄생한 제품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화이트 컬러가 어우러져 러닝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탄탄하고 부드러운 텍스타일 갑피가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며 발을 편안하게 감싸 줍니다.

신발끈이 넓고 깔창에는 PRIMEBLUE(made with parley ocean plastic)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가볍고 신으면 더 예쁩니다.

아디다스 레이서 러닝화

 

바다에서 수거한 폐플라스틱으로 재생산한 친환경 제품 (MADE WITH PARLEY OCEAN PLASTIC)

Parley Ocean Plastic은 바다에서 수거한 플라스틱을 업사이클한 나일론으로 개발한 내구성이 좋은 초경량 발수성 소재를 말하며, 아디다스의 프라임블루, 프라임그린, 비건 제품 생산에 활용됩니다. 

 

아디다스는 플라스틱 폐기물을 근절하고 세계 해양보전에 힘쓰기 위해 해양환경보호단체인 팔리포더오션과 협업하여 친환경소재를 개발했습니다. 플라스틱 폐기물을 없애기 위한 솔루션으로 제작된 친환경 제품은 갑피원사에 사용되는 고기능성 원사에 최소 50% 이상의 팔리오션 플라스틱, 또는 최소 25% 이상의 재활용 원료를 사용합니다.

 

아디다스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해양보호를 위한 관심을 촉구하고 소비자에게 바다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2024까지 모든 응용분야에서 재활용 폴리에스터를 100%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세계해양보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